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반품안내
작성자 네추럴모먼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7


MY PAGE> 주문내역 조회 > 주문번호 > 반품접수



1.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MY PAGE를 통해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2. CJ대한통운 고객센터 또는 CJ대한통운 어플을 통해 직접 회수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

(누락이 있을 수 있으며, 회수지변경과 같은 이슈가 있어

회수신청은 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반품 배송비는 편도 3,000원이며

모든 상품 반품 또는 최초배송비가 무료일 경우 6,000원이 부과됩니다.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특수지역 추가 배송비 3,000원이 추가되어 편도 6,000원 왕복 12,000원이 부과됩니다)


4.반품 배송비는 입금 또는 차감으로 처리가 가능하며

상품에 동봉할 경우 분실시 책임지지 않으며 재입금해주셔야하니

꼭 입금&차감으로 선택해주세요


신협 132 079 997439 김슬기



5. CJ대한통운이 아닌 타택배사로 반품하실 경우

선불로 보내주시고 3,000원을 입금 또는 차감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 타 택배사 착불로 보내주실경우 3,000원 이후 추가 금액만큼 차감 후 환불됩니다.)



6. 부분 발송으로 상품을 수령한 경우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에 모든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반품 원하신다고 요청을 주셔야합니다.

별도 요청없이 따로 반품을 보내실 경우 반품 배송비가 중복으로 부과되오니 이 점 유의바랍니다.


또한 미수령한 제품이 있는경우에도 미리 받으신 제품의 반품 의사가 있는 경우, 7일이내로 반품신청 해주셔야 반품이 가능합니다. 

수령후 7일 이후건에 대해서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7.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된 상품과 정상 상품을 함께 반품할 경우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8.상품 수령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반품의사표현(반품신청)을 해주셔야 반품이 가능합니다.


9.반품 처리 진행이 완료된 후 환불 절차가 진행되며 처음 결제했던 수단으로 환불처리 됩니다.



반품주소지 - 송장번호 입력시 주소 자동입력 (따로 기재할필요 없습니다)

(타택배 반송시 주소지가 다르니 꼭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반품 시 주의사항]



판매 가치가 감소한 상품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향수,화장 자국 등 착용 흔적이 없는 깨끗한 상태의 상품이어야 하며

이미 착용했거나 세탁한 상품은 반품이 불가하며 반송될 수 있습니다.



사전 교환/반품 불가가 고지되어있는 상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상세페이지를 꼼꼼히 체크해주세요!


신발 상자도 상품의 일부입니다.

배송된 신발 상자에 포장해 비닐 또는 박스에 한번 더 포장에 반품해주시지 않는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 요청 기한이 지난 경우 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

고객 주문 확인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의 상품의 경우

반품 처리가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불량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상품 보내시기 전에 증거 사진 촬영후 톡톡으로 연락주세요. (빠르게 해결가능한 부분이 있을수 있으므로, 반드시 먼저 연락 부탁드립니다!)

- 초기 불량이 아닌 착용후 발생한 상품의 하자에 대해서는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착용전 반드시 불량 확인 해주세요.

- 오배송된 상품의 경우 착용 전 보내주셔야하며, 착용하신 흔적이 있거나 세탁하신 경우는 처리가 불가합니다.

-불량을 받아보신 경우 바로 동일 새상품으로 맞교환 처리 도와드리며, 불량 사유로 인해 환불시 배송비 무상 처리는 불가합니다.

(불량 상품 교환시 배송비 네추럴모먼트 부담 / 불량 상품 환불시 배송비 고객 부담)

-배송지연의 상품의 경우 발송전 안내를 드리기 때문에(주문제작이 아닌경우 발송전 취소가능), 발송후에 반품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합니다.

-수령하신 후에는 동일상품으로 컬러/사이즈/기장만 교환 가능하시며, 타상품은 불가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경우]

- 고의적으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 (포장훼손,수선,세탁,스크래치,훼손 등) , 악세서리류

- 착용한 제품이나 착용한 듯한 의심을 불러일으키는 현상 (향수 냄새, 머리카락, 오염, 화장품 자국, 늘어짐, 택 제거, 세탁 등)은 교환, 환불 절대 불가합니다.

집에 놓고 안 입었다고 하셔도 특정한 냄새가 밴 옷은 새 상품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

- 착용만으로 재화의 가치가 떨어지는 (레깅스,양말,스타킹 등) 슬림핏,스판혼용 상품이 착용후 늘어나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늘어난 상품 그대로 보내시는 분들이 있는데, 절대 처리 불가하며 반송처리됩니다.)

-신발의경우 박스훼손시 상품가치가 떨어지므로 박스가 처음그대로의 상태여야 반품이 가능합니다. 받으신그대로 뽁뽁이에 잘 포장해서 보내주세요.

-수령후 반품신청기간 7일이 경과된 상품(불량상품의 경우에도 불가하오니 상품수령후 꼭 불량을 확인해주세요)

-화이트/아이보리/크림 계열의 상품,악세사리,니트류 상품, 세일&품절상품 등은 상황에 따라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데님소재 및 컬러감이 강한 상품은 밝은 색상의 상품과 함께 착용시 이염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이염 가능성이 있는 제품들은 미리 기재해드리며,추후 이염으로 인한 교환/반품과 보상이 어려운점 참고바랍니다.

-수트의 경우 특수한상황에서 착용을 하시고 반품을 하시는경우가 빈번합니다. 반품시 착용여부를 꼼꼼하게 체크하며, 착용흔적이 발견될경우 절대 환불불가 하오니 꼭 새상품을 반품해주세요!


[교환&반품시 불량처리가 어려운 부분]

-원단 특유의 냄새,잡사,간단한 실밥등 직접 손질이 가능한 정도는 불량 처리가 어려우며, 특히 초크자국은 스팀다리미나 물에 쉽게 사라지는 부분으로 불량이 아닌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착용만으로도 재화의 가치가 떨어지는 레깅스,양말,스타킹 등의 악세사리 상품들은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대량생산 특성상 워싱위치/문양/무늬/패턴 등이 약간씩 다를수 있으며 제품 마감시 묻을수 있는 본드자국 또한 불량처리가 어렵습니다.

* 섬유냄새, 보풀,배송 시 생길 수 있는 옷의 구김이나 먼지, 마감시 실밥, 단추가 다소 허술하게 마감된 경우, 초크 자국, 소량의 본드 자국, 제작 과정상 미비한 오염, 니트 소재의 약간의 올트임이나 짜임의 불규칙이 보이는 현상과 간혹 섞여있는 잡사, 미세한 박음질 차이, 패턴이 뷸규칙적으로 보이는 현상 등, 대량 생산으로 인한 사소한 부분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린넨&울소재 등 니트나 천연섬유 혼용률이 들어간 제품의 잡사는 불량이 아닙니다. 상품페이지에 기재되지 않은 경우에도 혼용률에 린넨이나 울소재의경우 잡사는 원단특성이므로 불량이 아니며, 교환/환불시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합니다.( 린넨 원단 특성상 생기는 실섞임, 실뭉침 등은 제작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생기는 부분으로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화이트,아이보리등 밝은 컬러에 묻은 먼지 얼룩은 지워지는 부분으로 불량이 아닙니다.

* 화면에 따른 색상 차이 및 상세 사이즈 1~3cm 이내의 오차, 니트의 경우 5cm까지 차이가 날수 있으며 이는 불량이 아닙니다.

* 개인적인 생각의 차이는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